두리골프 Durigolf【해외&국내골프 전문여행사】

[렌터카 품격골프] 오키나와 북부 리조트와 품격골프 렌터카여행

[렌터카 품격골프] 오키나와 북부 리조트와 품격골프 렌터카여행

●오키나와 북부 실속형 오션뷰 호텔&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과 동중국해를 바라보며 티샷하는 오션뷰 골프코스 라운딩과 맛집 탐방과 오키나와 북부 핫스팟을 여유있게 관광할 수 있습니다.

  • 여행국가

    일본

  • 일정

    3박 4일

  • 기간

    연중

  • 항공

    선택항공

상품시작가

1,500,000원 ~

포함/불포함/선택경비 안내

포함내역
● 맞춤골프로 예약 도와드립니다.
불 포함내역
[ 셀프렌터카골프여행] ● 항공,호텔,골프,렌터카 맟춤골프여행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선택경비
     &
참고사항
<한국 출국시> 1. 여권 2. 항공권 <일본 입국시> - 입국신고서 & 세관신고서 (기내작성) 또는 - 비지트재팬앱 등록 후 입국&세관신고 QR코드생성 ( 추천 : 입국수속이 빠릅니다.) ● 2인이상 출발 가능합니다. ● 항공,호텔,렌트카를 직접 예약한 경우 - 원하시는 골프장을 말씀해 주시면 실시간으로 피드백 드립니다. ● 예약대행을 의뢰하신 경우 예약 완료 후 예약 바우쳐를 보내드립니다. ● 골프장은 호텔 위치와 인원수를 고려해 예약합니다. ● 렌트카 수령시 운전자 본인의 여권과 국제운전면허증 소지해야 됩니다.(무료로 운전자 추가 가능) 
1일차
· 도시명 - 인천공항 · 이동편명 - 선택항공
― 인천국제공항출발
· 도시명 - 오키나와
― 나하 국제공항 도착(2시간20분 소요)
오키나와 북부 렌트카 수령

[렌터카수령안내] 1. 나하공항 도착 후 국내선으로 이동/렌터카 셔틀버스 승강장으로 이동 / 예약명단 확인 후 셔틀버스로 렌터카회사로 이동 2. 여권 & 국제운전면허증 제시하고 수속 - 보험 : 렌터카회사마다 세이프티패키지/슈퍼안심패키지등 종합보험 사전가입(예약시) 3. 수속이 끝나면 직원과 차량체크(흠집체크 및 네비게이션 및 기본기능 확인합니다) 후 사인하면 됩니다. 4. 차량 출발전 본인의 몸에 맞게 좌석 및 미러 조정하고 간단한 작동방법 숙지 후 여유를 갖고 운행하면 됩니다.

추천명소 : 슈리성

오키나와의 상징으로 세계문화유산인 "슈리성" 류큐왕궁의 왕성으로 나하시내가 내려다보이는 언덕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관광지추천 : 부세나 해중공원

오키나와 북부 부세나미사키 앞바다에 위치한 부세나 해중공원은 오키나와의 에머랄드 바다위에 세워진 전망대와 해저 생태계를 관찰할 수 있는 유리보트등 오키나와 바다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추천 : 호텔 마하이나

호텔 마하이나는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이 있는 "해양 엑스포 공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키나와 북부 유명한 관광지와 오션뷰의 중급골프장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호텔추천 : 호텔 오리온 모토부리조트 & 스파

호텔 오리온 모토 부 리조트 & 스파는 오키나와 본섬의 북부에있는 모토부 반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장엄한 동중국 해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일본 100 대 해변에 선정된 웅장한 에메랄드 비치가 바로 앞에 있습니다. 근처에는 오키나와의 매력을 만끽할 수있는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과 오키나와의 전통적인 풍경을 연상시키는 해변으로 이어지는 비세 후 쿠기 가로수가 있습니다.

맛집추천 :플리퍼

오키나와 북부에 위치한 스테이크 & 랍스터를 메인으로한 레스토랑으로 가성비 좋아 현지인들과 관광객들로 항상 붐비니 30분정도 대기는 필수입니다.

2일차
· 도시명 - 오키나와 · 이동편명 - 렌터카
― 호텔조식 후 렌트카로 골프장으로 이동합니다.
키세 컨트리클럽 (KISE COUNTRY CLUB )

● 코 스 : 18홀 / Par 72 /7,159 Yard 모든 것이 정지한 듯 초록으로 가득한 얀바루의 숲의 중심에 있는 카네히데 키세 컨트리 클럽은 수십 년의 세월을 거쳐 숲의 역사와 함께 해왔습니다. 두 번의 메이저 대회가 열린 오키나와 굴지의 골프 코스입니다. 고도의 전략과 여러공략이 Wood코스는  조용함과 신비로운 느낌의 지그재그로 된 도그레그와 숲, 경사면에 자리 잡은 해저드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강인한 힘과 정신력을 필요로 합니다. 최종 홀까지는 변화무쌍한 코스 레이아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전의욕을높여주는 광대한 Ocean코스는 푸른 바다를 마주한 스타팅홀부터 호수와 벙커 해저드를 면밀히 배치했습니다. 자연의 지형을 가능한 한 살려 직선적인 코스, 다양한 언듈레이션으로 전략성을 높여, 높은 레벨의 플레이 테크닉이 요구됩니다.

관광지추천:추라우미 수족관

오키나와의 바다 - 풍부한 자연과 역사 문화 체험을 비롯해 돌고래들과의 만남도 즐길 수있는 해양 엑스포 공원에 위치한 츄라우미 수족관에서는 신비에 가득찬 오키나와 생물들의 장엄한 세계가 펼쳐집니다. 햇빛이 쏟아지는 '산호의 바다'수조에서는 대규모 산호 사육 전시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큰 고래 상어와 세계 최초로 번식에 성공한 난요우만타를 관찰할 거대한 수조 '쿠로시오 바다 " 또한 신비에 싸인 오키나와의 심해를 재현 한 「심층의 바다 '수조로 오키나와의 바다를 통째로 체감 할 수 있습니다.

관광지추천 : 후쿠키 가로수길

오키나와 북부 모투부반도 끝쪽에 있는 어촌마을로 방품림으로 조성된 후쿠키나무가 오랜시간동안 무성하게 자라 바다부근까지 가로수길을 형성하고 있고 에머랄드비치까지 이어진 해변까지 자전거를 대여해 돌아볼 수 있습니다.

맛집추천 : 백년고가 우후야

건립 100 년 남짓. 류큐의 역사 향기 고민가에서 행복의 요리를 당신에게라는 우후야는 느긋하게 자연을 느끼면서 오키나와 전통소바,아구돼지 샤브샤브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3일차
· 도시명 - 오키나와 · 이동편명 - 렌터카
― 호텔조식 후 골프장으로 이동합니다.
벨비치 골프클럽(Bel Beach Golf Club )

ベルビーチゴルフクラブ ●코스 : 18홀 / Par 72 / 6,547 Yard 모든 홀에서 바라볼 수 있는 장엄한 마린 블루가 바다가 항상 방문하는 사람을 압도시킵니다. 초보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있는 것은 물론, 때로는 플레이어들의 도전심을 자극하는 코스 레이아웃입니다. 

관광지추천 : 코우리오션타워

오키나와의 아담과 이브 전설이 전해지는 古宇利島. 그런 "사랑의 섬"을 잇는 코우리 대교는 바다위를 달리고 있는 듯하고 섬에 불어 오는 바람의 향기와 시시각각 표정을 바꾸는 바다와 파란 하늘이 내려다 보이는 전망대인 코우리 오션 타워입니다.

관광지추천 : Heart Rock

코우리전망대에서 약 5분 정도의 해변에 위치한 하트모양의 바위로 밀물에 잠기고 썰물에는 바위 바로앞까지 들어갈 수 있는 명소

음식점추천 : 쿠라스시 나고점

오키나와 북부 나고시에 위치한 회전초밥전문점으로 저렴한 가격대비 신선한 스시를 마음놓고 즐길 수 있으며, 위생적인 시설(다먹은 접시는 바로 투입구에 넣으면 자동계산)과 깔끔한 맛으로 오키나와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대기 30분은 필수.

음식점추천 : 마츠노고민가

작고 아담하지만 오키나와의 아구 샤브샤브와 엄선된 소스, 오키나와 소바까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바다포도와 지마미 두부 라후테 등의 오키나와 요리 30종 이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4일차
· 도시명 - 오키나와 · 이동편명 - 렌터카
― 호텔조식 및 체크아웃 후 골프장으로 이동합니다.
카누챠베이골프클럽(KanuchaBay Golf Club)

● 코 스 : 18홀 / Par 72 / 6,946 Yard 80만평이라는 오키나와 최고의 스케일과 리조트 만 태평양뷰 조망으로 환상적인 코스로 구성되어 도전 마음을 격려 공략 성이 높은 디자인이 플레이어를 매료시킵니다. 숲의 숨결 속에 느긋하게 즐기는 아웃코스 (빌리지 코스)와 수평선을 바라보며 호쾌한 샷을 날리고 싶은 빅스케일의 인코스 (씨사이드 코스)가 있습니다.

렌터카는 기름을 가득채워 반납합니다.
· 도시명 - 오키나와 · 이동편명 - 선택항공
― 나하 국제공항 출발
· 도시명 - 인천
― 인천 국제공항 도착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투어 인원선택

성인기준

1,500,000원
총 금액
1,500,000
출발일별 가격상이 / 반드시 상담후 가격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