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골프 Durigolf【해외&국내골프 전문여행사】

[시내호텔] 오사카/고베 상급골프장 + 렌트카골프여행

[시내호텔] 오사카/고베 상급골프장 + 렌트카골프여행

●오사카 간사이공항에서 렌트카로 고베 골프장과 고베명소 & 오사카 유명 관광지까지 내맘대로 여행하는 오사카 & 고베 골프 렌트카여행!!!

  • 여행국가

    일본

  • 일정

    3박 4일

  • 기간

    연중

  • 항공

    선택항공

상품시작가

1,000,000원 ~

포함/불포함/선택경비 안내

포함내역
●항공,호텔,렌터카,골프장예약등 맞춤골프로 만들어 드립니다.
불 포함내역
[ 셀프렌트카골프여행] ● 직접예약 : 항공,호텔,렌트카 직접 예약하셔도 됩니다. ● 예약대행 : 항공,호텔,렌트카,골프장 예약해 드립니다.
선택경비
     &
참고사항
● 2인이상 출발 가능합니다. ● 항공,호텔,렌트카를 직접 예약한 경우 - 원하시는 골프장을 말씀해 주시면 실시간으로 피드백 드립니다. ● 예약대행을 의뢰하신 경우 예약 완료 후 예약 바우쳐를 보내드립니다. ● 골프장은 호텔 위치와 인원수를 고려해 예약합니다. ● 렌트카 수령시 운전자 본인의 여권과 국제운전면허증 소지해야 됩니다.(무료로 운전자 추가 가능) ● 골프장은 예약시점에서 확정됩니다. ● 골프는 원하는 횟수만큼 부킹하시면 됩니다
1일차
· 도시명 - 인천공항 · 이동편명 - 선택항공
― 인천 국제공항 출발
· 도시명 - 오사카
― 오사카 간사이 국제공항 도착 (1시간 50분 소요)
간사이공항 렌트카수령

[렌트카수령안내] 1. 간사이공항 국제선 1층 렌트카 카운터에서 렌트카회사로 연락해 주면 송영버스로 렌트카회사로 이동 2. 여권 & 국제운전면허증 제시하고 추가보험 ( NOC : 차량사고시 영업손실 면책제도로 1일 약 1,000엔 전 후로 선택가입 ) - 렌트카 예약시 면책보험은 기본으로 가입되어 있습니다. - 렌트카회사마다 세이프티패키지/슈퍼안심패키지등 종합보험 가입도 가능합니다. 3. 수속이 끝나면 직원과 차량체크(흠집체크 및 네비게이션 및 기본기능 확인합니다) 후 수령장에 사인하면 됩니다. 4. 차량 출발전 본인의 몸에 맞게 좌석 및 미러 조정하고 간단한 작동방법 숙지 후 여유를 갖고 운행하면 됩니다.

호텔 체크인 및 자유시간
고베 메리켄 파크 오리엔탈 호텔(KOBE MERIKEN PARK ORIENTAL HOTEL)

바다와 하늘과 야경에 감싸인 노천리조트 메리켄 파크 오리엔탈호텔은 시간과 함께 변화하는 항구의 풍경, 기적소리, 바닷바람의 향기로! 야외 테라스를 갖춘 모든객실은 마치 유람같은 우아한 호텔 스테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색상으로 변화하는 하버랜드의 관람차와 도시적인 빌딩군, 그리고 왕래하는 선박의 일루미네이션이 수면에 흔들리는 야경은 그야말로 압권. 황혼에서 오렌지, 블루, 칠흑과 변화 해 나가는 하늘도 시간을 잊을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고베 크라운 팔레스 호텔

고베명소 하버랜드에서 도보로 5분, 메리켄파크에서 도보로 15분거리의 Hotel Crown Palais Kobe는 무료 Wi-Fi가 완비된 넓고 현대적인 객실을 제공합니다. 대형 대중 목욕탕 이용 요금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객실 내 마사지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카펫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평면 위성 TV와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서 미니바 음료를 즐기거나 전기 주전자로 녹차도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잠옷과 슬리퍼가 제공되며,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Mandarin Court는 중국 요리를 제공하며, Harbor Café는 서양식 조식을 선보입니다.

음식점추천 : 가츠동 요시베

고베 맛집 TOP3로 들어가는 요시베는 촉촉하고 바삭한 가츠동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 볼수 있어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최고이며 항상 대기시간을 감안해야 할 정도로 인기 장소입니다.

조식 - 불포함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2일차
· 도시명 - 오사카 · 이동편명 - 렌트카
― 조식 후
렌트카로 골프장으로 이동 20 - 40분 소요 (골프장은 예약시점에서 확정됨)
니시고베 (西神戸ゴルフ場)골프클럽

● 코 스 : 18홀 / Par 72 /  6,469Yard ● 홈페이지 : https://www.nishikobegolfcourse.com/ 고베시내에서 10분거리의 니시 고베 골프클럽(Nishi Kobe Golf Club)은 구릉코스로  넓은 페어웨이와 함께 업다운이 적은 홀이 많아 과감한 샷으로  편안한 분위기속에 플레이를 즐길수 있습니다.

메차 C.C (Yokawa Inter Golf Club)

● 코 스 : 18홀 / Par 72 / 6,820 Yard 완전 미국식 스타일로 운영되는 골프장으로 골프라는 스포츠를 친근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FREE STYLE FREE MIND' 를 콘셉트로 내걸고 있습니다.블레이저 착용이나 의미없는 시대착오적 드레스 코드는 철폐.여름에는 반바지에 짧은 양말로 쾌적한 플레이를 즐기세요.MECHA의 기본 스타일은 18홀 스루 플레이.하프 턴에는 카페에서 가벼운 식사를 자유롭게 테이크아웃하여 라운드로.스타일이 없는 것이 메챠의 스타일입니다.

관광지 추천 : 고베 하버랜드

고베 하버랜드는 고베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들리는 필수 코스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고베"하면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불타는 횃불모양의 고베 포트타워와 고베 해양박물관 등 고베를 대표하는 멋진 야경을 통해 색다른 고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베항의 탁 트인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모자이크 광장에 있는 관람차를 타는 것도 좋습니다. 또 항구의 입구쪽에 위치한 모자이크는 건물 구조가 개방적이라 바다를 보며 식사를 하거나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쇼핑거리 추천 : 산다 프리미엄 아울렛

일본 최대의 쇼핑몰.. 산다 프리미엄 아울엣은 고베 시내에서 30분 거리의 최적의 로케이션입니다.

맛집 추천 : 고베 스테이크랜드

고베 방문자라면 한번정도 꼭 들려야한 곳이며 고베규 스테이크는 즉석에서 직접 철판에 구워주며 고객의 식성에 따라 고기의 굽는 정도도 선택이 가능하다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3일차
· 도시명 - 오사카 · 이동편명 - 렌트카
― 조식 후
골프장으로 이동 20 - 40분 소요 (골프장은 예약시점에서 확정됨)
아리마C.C

● 코스 : 18홀 / PAR 72 / 6,738 Yard ● 홈페이지 : http://www.arimacc.jp/ 완만한 구릉지가 펼쳐지는 웅대한 부지에 만들어진 골프코스로 400야드를 넘는 미들홀 (5홀). 또한 연못넘어 谷超え, 도그레그홀 등 바리에이션 풍부한 레이아웃. 그린 평면에서 큰 벤트원 그린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티그라운드와 페어웨이는 동계 오버시드로 1 년 내내 푸른 잔디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고베 롯코 골프장(Rokko Country Club)

● 코 스 : 18홀 / Par 72 / 7,076 Yard ● 홈페이지 : https://www.next-golf.jp/rokkou/ 아리마 온천의 기슭에 펼쳐지는 웅대한 롯코 컨트리클럽은 오사카&고베 방면에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대분분의 코스는 평탄하고 티에서 그린을 내려다보며 과감한 샷을 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아웃 코스는 롯코의 저변을 아낌없이 사용한 완만한 구릉코스로 호쾌한 샷을 즐길 수있는 넓은 에버그린 페어웨이이고 인코스는 자연하천이나 연못을 살린 아름다운 경관으로 부드러운 구릉지에서 느긋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관광지 추천 : 롯코산 가든 테라스

롯코산 가든테라스는 고베의 해발 880미터 되는 곳에 위치하고있는 공원입니다. 가든테라스 안에는 고베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고베 야경을 감상 할 수 있는데 고베의 야경은 일본의 3대 야경에도 꼽힐 정도로 아주 아름답다고 전해지고 있어 많은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또한 전망대에서 고베 야경을 보고 롯코시다레라고 하는 돔형식의 건축물이 있는데, 이것은 밤이되면 형형 색색의 불이 켜지면서 마치 은하수처럼 보이기 때문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고베 야경과 함께 포토스팟으로 추천할 만 합니다. 그리고 고베의 유명한 특산품들을 팔고있는 기념품샵이 있어서 아기자기한 물품부터 음식까지 총 집합되어 있어 둘러보면서 구입해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온천 추천 : 아리마 온천 마을

온천의 나라 일본, 일본은 온천이 없는 곳이 없을 정도이다. 오사카/고베 아리마온천은 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온천이다. 아리마온천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3대 온천중의 하나로 오사카의 서북쪽 고베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다.

야경투어 추천 : 고베 야경

오사카와 더불어 대표적인 항구 도시이다. 여러가지 화려한 색으로 변신하는 대관람차.. 고베 야경뿐만 아니라 한 세기 전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어 이국적인 외관의 서양식 주택과 유러피안 해안가에서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맛집 추천 : 두부요리 우메노하나

고베해안을 정면으로 감상하며 멋진 뷰와 함께 일본의 전갈함과 함께 고급스러운 음식을 대접 받을 수 있다 전체적인 두부요리를 다양하게 맛 볼수 있으면 마지막에 후식까지 어디 하나 빼 놓을 수가 없다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4일차
· 도시명 - 오사카 · 이동편명 - 렌트카
― 조식 후
골프장으로 이동 20 - 40분 소요 (골프장은 예약시점에서 확정됨)
태평양C.C (아리마코스)

● 코 스 : 18홀 / Par 72 / 6,505 Yard ● 홈페이지 : https://www.taiheiyoclub.co.jp/course/arima/information.html 롯코 코스에 인접해 있으면서 분위기가 조금 다른 부담없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있는 코스로 거리가 짧은만큼 그린주변 벙커가 위협적이고 계곡이 페어웨이에 들어와있어 거리계산과 세밀한 아이언샷이 요구됩니다.

고베 태평양 골프장(롯코 코스)

● 코 스 : 18홀 / Par 72 /  7,034 Yard ● 홈페이지 : http://www.taiheiyoclub.co.jp/course/rokko/ 태평양클럽 롯코코스는  풍부한 자연풍경에 둘러싸인 평평한 페어웨이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1997년에 개최된 남자프로 "미쓰비시 갈란트 대회 '에서 우승한 점보 오자키 프로를 감탄시킨 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그니쳐홀인 마지막 18번홀은 미들홀이면서 3개의 연못과 왼쪽 도그레그 레이아웃이 홀 아웃을 쉽게 허락하지 않습니다. 바로 챔피언쉽 코스에 어울리는 마지막 홀이라고합니다. 클럽 하우스는 장미의 상징으로 알려진 영국의 튜더 왕조를 모델로 디자인되고 중후 한 분위기와 격식의 높이를 여기 저기에 느끼게 해줍니다

렌트카는 기름을 가득채워 반납합니다.
· 도시명 - 오사카 · 이동편명 - 선택항공
― 오사카 간사이 국제공항 출발
· 도시명 - 인천
― 인천 국제공항 도착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투어 인원선택

성인기준

1,000,000원
총 금액
1,000,000
출발일별 가격상이 / 반드시 상담후 가격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