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골프 Durigolf【해외&국내골프 전문여행사】

[시내호텔] 가고시마 시내 골프클럽 + 렌터카여행

[시내호텔] 가고시마 시내 골프클럽 + 렌터카여행

●가고시마 시내호텔에서 숙박하며 1시간 이내의 골프장 라운딩과 렌트카로 사쿠라지마 화산섬및 가고시마 주요 명소를 자유롭게 즐기는 렌트카골프여행 !!!

  • 여행국가

    일본

  • 일정

    3박 4일

  • 기간

    연중

  • 항공

    선택항공

상품시작가

1,500,000원 ~

포함/불포함/선택경비 안내

포함내역
● 맞춤골프로 예약 도와드립니다.
불 포함내역
[ 셀프렌터카골프여행] ● 항공,호텔,골프,렌터카 맟춤골프여행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선택경비
     &
참고사항
● 2인이상 출발 가능합니다. ● 항공,호텔,렌트카를 직접 예약한 경우 - 원하시는 골프장을 말씀해 주시면 실시간으로 피드백 드립니다. ● 예약대행을 의뢰하신 경우 예약 완료 후 예약 바우쳐를 보내드립니다. ● 골프장은 호텔 위치와 인원수를 고려해 예약합니다. ● 렌트카 수령시 운전자 본인의 여권과 국제운전면허증 소지해야 됩니다.(무료로 운전자 추가 가능) ● 골프장은 예약시점에서 확정됩니다. ● 골프는 원하는 횟수만큼 부킹하시면 됩니다
1일차
· 도시명 - 인천공항 · 이동편명 - 선택항공
― 인천국제공항출발
· 도시명 - 가고시마
― 가고시마 국제공항 도착 (1시간 30분 소요)
가고시마 렌트카 수령

[렌트카수령안내] 1. 가고시마공항 로비 인포메이션에서 예약한렌트카회사로 연락을 의뢰하거나 직접 전화합니다. - 공항밖 국내선 방향으로 가다보면 렌트카회사 송영차량들이 계속 들어오니 예약된 회사 렌트카버스를 타고 이동합니다. 2. 여권 & 국제운전면허증 제시하고 추가보험 ( NOC : 차량사고시 영업손실 면책제도로 1일 약 1,000엔 전 후로 선택가입 ) 선택합니다. - 렌트카 예약시 면책보험은 기본으로 가입되어 있습니다. - 렌트카회사마다 세이프티패키지/슈퍼안심패키지등 종합보험 가입도 가능합니다. 3. 수속이 끝나면 직원과 차량체크(흠집체크 및 네비게이션 및 기본기능 확인합니다) 후 수령장에 사인하면 됩니다. 4. 차량 출발전 본인의 몸에 맞게 좌석 및 미러 조정하고 간단한 작동방법 숙지 후 여유를 갖고 운행하면 됩니다.

호텔 체크인 및 자유시간
가고시마 썬 로얄 호텔 (Kagoshima Sun royal Hotel)

● 주 소 : 1 Chome-8-10 Yojiro, Kagoshima, 890-0062 일본 가고시마 선로얄호텔은 가고시마의 검푸른 바다, 상쾌한 하늘, 발전하는 리조트시티로 가고시마의 절경 "사쿠라지마&긴코만"을 조망할 수 있는 여행의 거점호텔입니다. 일곱가지 색으로 변모하는 사쿠라지마의 웅대한 자태를 감상할 수 있는 위치와 개방감 넘치는 사우나 시설을 갖춘 전망온천과 맛과 솜씨를 자랑하는 요리가 몸도 마음도 치유해 줍니다.

가고시마 교세라 호텔(Kyocera Hotel)

호텔 쿄세라는 추억을 담는 만남의 장소로서 가고시마의 수려한 자연과 어우러진 328실의 다양한 객실은 기품있는 아이보리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룬 객실내부는 마치 내집에 있는 듯한 안락함과 쾌적함을 느끼게 합니다. 엄선된 제철식재료로 정성껏 식탁에 올리는 일식, 양식, 중식, 뷔페 등 각 레스토랑,탁 트인 시원한 전망을 보며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안락한 온천대욕장, 자연과 어우러진 스파, 햇살이 비치는 실내 수영장 그리고 전문 운동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음식점추천 : 야키니쿠 타카쿠라(やきにく 高倉)

타카쿠라는 2015년 11 월 1일 리뉴얼 오픈한 가고시마시의 중심에있는 천문관 공원 근처의 차분한 분위기의 불고기 가게입니다. 최고급 흑우 특선 버크셔 가고시마 현산 토종닭 등의 고급 고기만을 고집하는 야키니쿠집입니다.

조식 - 불포함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2일차
· 도시명 - 가고시마 · 이동편명 - 렌트카
― 조식 후
렌트카로 골프장으로 이동 30-50분 소요 (골프장은 예약시점에서 확정됨)
치란 컨트리클럽(Chiran Country Club)

● 코 스 : 18홀 / P72 / 7,059YARD ● 홈페이지 :http://chirancc.jp/ 1991년 오픈한 전형적인 구릉코스이며 티박스에서 그린과 핀을 확인할 수 있는 온화한 인상이지만 결코 쉽게 플레이해서는 좋은 스코어가 나오지 않습니다. 특히 페어웨이 주변으로 바람이 서쪽에서 동쪽으로 주로 부는 경향이 많아 항상 바람의 영향을 염두에두고 에이밍에 신경써야하며, 그린은 좌우의 경사도가 있어 신중하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되는 코스입니다.

다카마키 골프클럽(TAKAMAKI Country Club)

● 코 스 : 18홀 / P72 / 7,045YARD 가고시마시내와 가고시마공항의 중간에 위치해 자연 풍부한 지역 중 조류의 지저귐에 귀를 기울면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코스로 각 코스는 자연의 수목을 최대한 살려 각 홀이 완전히 분리되어 벙커는 18홀에서 24개로 적게 설정한 플랫한 구릉 코스입니다. 각 홀 특성을 살린 장애물을 효과적으로 배치하여 전략성을 높이고 있으며, 드물게 5 개의 티 그라운드를 준비하고 비거리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그린은 4-5 작은 마운드이지만 핀의 위치에 따라 다양한 샷과 공략 규칙이 요구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자연을 살리는 일에 의해 태어난 전략적 코스로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즐길 수있는 코스가되고 있습니다.2010 년, 2012 년, 2013 년 LPGA 투어 'T 포인트 레이디스 골프 토너먼트'가 개최되었습니다.

관광지추천 : Dolphin Port

가고시마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돌핀포트는 사쿠라지마화산이 있는 사쿠라지마섬을 왕복하는 페리항구와 넓은 공원, 음식점과 쇼핑점이 있는 곳으로 주말이면 관광객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관광지추천 : 사쿠라지마 요간나기사 공원 & 족탕

사쿠라지마섬에 있는 해변공원으로 무료족욕을 하며 가고시마를 바라보는 해변 경치가 일품입니다. 사쿠지마화산전망대 가기전 반드시 들려보세요

관광지추천 : 유노히라 전망대

활화산인 사쿠라지마 화산을 가장 가까이 볼 수 있는 전망대로 화산재가 날리고 연기를 뿜고있는 사쿠라지마 화산을 생생히 볼 수 있습니다.

음식점추천 : 회전초밥 멧케몬 돌핀포트점

돌핀포트 음식점들이 있는 곳에 있는 회전스시 전문점 멧켓몬은 가고시마 관광객들에게는 인증샷을 반드시 찍을 정도로 인기있는 곳입니다. 일본어를 못해도 테이블에 있는 모니터로 주문가능해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보통 30분 대기는 기본입니다.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3일차
· 도시명 - 가고시마 · 이동편명 - 렌트카
― 조식 후
렌트카로 골프장으로 이동 30-50분 소요 (골프장은 예약시점에서 확정됨)
공항36 컨트리클럽 (Kagoshima Kuko 36 Country Club)

● 코 스 : 요코가와코스 18홀 / Par 72 / 6,950Yard,  공항코스  18홀 / Par72  /6,770Yard ● 홈페이지 : http://www.kuko36cc.co.jp/ 가고시마공항36 컨트리클럽은 공항에서 20분거리의 웅장한 자연속에 위치하고 있는 구릉코스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공항코스는 싱글플레이어도 만족할만한 난이도가 있는 챔피언십코스이고, 넓은 페어웨이와 캐주얼한 요코가와코스는 초보자부터 즐길 수 있는 코스입니다.

기리시마 골프클럽 (Kirishima Golf Club)

● 코 스 : 18홀 /Par 72 /  6,781Yard ● 홈페이지 : http://kirishima-gc.or.jp/ 봄은 벚꽃, 가을은 단풍, 계절마다 바뀌는 풍경이 아름다운 기리시마 골프클럽은 코스 내에서 긴코만에 떠있는 사쿠라지마와 가이몬다케 웅대한 키리시마 연산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해발 약 400m의 남쪽 경사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여름에는 남풍이 편안하고 겨울에는 태양이 찬란히로 쏟아집니다. 또한 뛰어난 배수시설로 우천시에도 코스 컨디션은 변함없이 사계절의 자연에 둘러싸여 일년 내내 쾌적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관광지추천 : 센간엔

센간엔은 에도시대 사쓰마의 19대 영주 시마즈 미스 히사가 1658년에 건축한 정원입니다. 약 1만 5천 평 규모의 커다란 정원으로 가고시마 여행의 필수 방문 코스입니다. CNN에서 선정한 '일본의 가장 아름다운 풍경 31선' 중 한 곳으로, 가고시마의 랜드마크 사쿠라지마가 한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2015년 7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됐으며, 가고시마의 앞바다 '긴코완'을 형상화한 아름다운 정원 역시 놓칠 수 없는 관광지입니다. 또한 센간엔의 연관 검색어로 '스타벅스'가 나올 만큼, 유형 문화재를 리모델링하여 영업 중인 센간엔 스타벅스 또한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으로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관광지 추천 : 센간엔 스타벅스

1904년 지어진 전통 있는 목조건물은 광산을 운영하던 한 회사의 사무실이었던 곳입니다. 이후 회사가 이전함에 따라, 가고시마의 유형문화재로 등록되었다고 합니다. 비어있던 유형문화재를 스타벅스에서 인수하였고, 2017년 3월 현재의 모습으로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잘 녹아있는 고풍스러운 건물로, 센간엔과도 잘 어우러져 많은 방문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간식거리 추천 : 센간엔의 명물 - 된장 경단

센간엔의 명물인 쟘보모찌(両棒餅)를 맛보세요. 된장맛, 간장맛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음식점추천 : 오카테이(일본가정식요리)

센간엔안에 있는 전망좋은 레스토랑에서 가이세키 정식처럼 작은 그릇에 아기자기 담겨져 나온다. 도미샤브샤브, 흑돼지샤브샤브, 사시미랑 돼지갈비찜, 생선, 어묵등 다양한 메누가 나오는 정식이다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4일차
· 도시명 - 가고시마 · 이동편명 - 렌트카
― 조식 후
렌트카로 골프장으로 이동 30-50분 소요 (골프장은 예약시점에서 확정됨)
미조베 컨트리클럽 (Mizobe Country Club)

● 코 스 : 18홀 /  Par72 / 6,867Yard ● 홈페이지 : http://www.mizobecc.co.jp/   기리시마  연산 주변삼나무숲으로 둘러싸인 전체적으로 완만한 구릉코스로 한 폭의 풍경화를 보는듯한 환상적인 골프장으로 코스내 4개의 큰 연못은 플레이어에게 위협적인 반면 도전적인 샷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렌트카는 기름을 가득채워 반납합니다.
· 도시명 - 가고시마 · 이동편명 - 선택항공
― 가고시마 국제공항 출발
· 도시명 - 인천
― 인천 국제공항 도착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투어 인원선택

성인기준

1,500,000원
총 금액
1,500,000
출발일별 가격상이 / 반드시 상담후 가격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