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골프 Durigolf【해외&국내골프 전문여행사】

북해도 골프장 예약

북해도 골프장 예약

여름골프의 천국. 천연온천. 최고의 명품골프장들과의 멋진 라운딩~~~

  • 여행국가

    일본

  • 일정

    0박 0일

  • 기간

    연중

  • 항공

    선택항공

상품시작가

상품가를 입력해주세요.

포함/불포함/선택경비 안내

포함내역
그린피/전동카
불 포함내역
●일본 골프 특성상 캐디 없는 골프장이 대다수입니다. (골프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선택경비
     &
참고사항
● 원하는 라운딩날짜/인원을 알려주시면 실시간 조회로 빠르게 피드백 드립니다. ● 골프장 확정 금액은 주중/주말, 연휴, 명절, 예약시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예약금(예약수수료)를 입금하시면 예약 확정 후 예약바우쳐 보내드립니다.(골프비용 현장결제) ● 항공,렌트카,호텔등 예약대행 가능합니다.(출발전 사전 예약) ● 예약 취소시 환불은 예약&환불 규정(골프장규정)에 따라 환불가능하나 예약대행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1일차
골프니도무 컨트리클럽 (Nidom Country Club /니스파 코스 )

● GOLF FEE (주중) 円~ / 4인기준 ● GOLF FEE (주말) 円~ / 4인기준 니도무컨트리클럽은  "JLPGA 코니카 미놀타 배" 7회 역사를 거듭한 「일본 프 ​​골프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 그리고 2018년에 개최되는 「일본 시니어오픈 골프선수권 대회 "  일본의 메이저대회가 개최된믄 굴지의 토너먼트 코스입니다. 코스의 압도적인 아름다움과  숲과 샘에 의해 그려진 "무대"는 플레이어들의 도전의욕을 불러일으킵니다. 숲이 그린을 둘러싼 3번홀' 아름다움과 달리 공략을 어렵게하는 10번홀' 크릭수면의 빛이 플레이어를 속이는 13번홀등 몇 번이라도 도전하고 싶고 전략적이고 매력적인 홀이 계속됩니다.

고젠스이 (Gozensui Golf Club)

● GOLF FEE (주중) 円~ / 4인기준 ● GOLF FEE (주말) 円~ / 4인기준 치유의 골프를 북쪽의 대지에서! 라는 모토를 갖고있는 고젠스이 골프클럽은 신치토세 공항에서 20분이내로 공항도착 후 1시간 이내에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선명한 녹색을 기리는 숲과 맑은 물이 풍부한 자연 환경을 살린 코스는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생동감과 자유가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북극 여우, 에조 사슴등도 볼 수 있는 홋카이도 특유의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브룩스 (Brooks Country Club)

● GOLF FEE (주중) 円~ / 4인기준 ● GOLF FEE (주말) 円~ / 4인기준 165만 평방미터의 거대하고 풍부한 녹색과 부드러운 자연 기복이 있는 홋카이도 브룩스 컨트리 클럽의 코스는 미국의 명문 골프코스와 비슷한 우아하고 위엄있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코스의 디자이너 / 감독인 Ed Sneed와 Taizo Kawata의 고급 디자인 아이디어가 모든 홀과 코너에 적용되어 아름답지만 전략적인 코스를 만들어 골퍼들의 도전정신을 불러 일으킵니다. 홋카이도의 브룩스컨트리클럽에서 지금까지 경험 해보지 못했던 감동과 만남을 마음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니세코 힐튼 골프리조트 (니세코빌리지코스 or 니세코 골프코스)

● 니세코빌리지 코스 : 18홀 Par 73 6,845 Yard 광대한 숲과 평평한 지형을 타고 대자연을 매치한 웅장한 18홀 니세코빌리지 골프코스는 월드골프 어워드 '재팬베스트 골프코스부문 "2019년에  번째 최우수상 수상했으며 골프카트에서 편안하고 상쾌한 리조트 특유의 라운딩을 즐길 수 있으며 721 야드의 매우 긴 코스와 연못에 둘러싸인 그린 등 전략성이 풍부한 코스입니다. 라운딩 후 온천에서 지친 몸을 리프레쉬합니다. ● 니세코 골프코스 : 18홀 Par 72 6,805 Yard 요테이산, 니세코 연봉의 아름다운 산들을 바라보며 아놀드 파머가 설계한 자작나무와 낙엽송으로 분리된 6,805야드의 18홀코스로 니세코 빌리지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승용카트 셀프 플레이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명품홀은 요테이산을 향한 티샷이 상쾌한 5번홀로 그린 오른쪽 앞 연못, 왼쪽 가드 벙커의 아름다운 불꽃 홀입니다.

루스츠리조트 골프코스(Tower / Izumikawa / River / Wood)

● 리버코스 : 18홀 / Par 72 /  6,107Yard  도전적인 페어웨이 기복은 다양한 조건에서 플레이어의 기량을 시험하고, 코스 양쪽의 워터헤져드는 심리적으로 까다롭습니다.

해피밸리 리조트 (Happy Valley Hotel Sapporo)

● 코 스 : 27Hole / Par108 / 10,073Yard 신치토세 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의 해피밸리 골프클럽은 자연과 원지형을 그대로 살려 이식한 수목과 조화를 이루게한  27홀의 챔피언 코스가 있는 골프 클럽입니다. 총 27홀의 골프장으로 다테야마, 아오야마, 가나자와 세 코스로 나뉘어져있습니다. 페어웨이에서 러프지역으로 이어지는 마운드와 그린의 기복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헤져드와 벙커가 포인트지점에 위치해 있어 전략적인 샷이 요구됩니다.

기타히로시마 컨트리클럽 (Sapporo Kita-Hiroshima Golf Club)

● 코  스 : 동코스 18홀 / Par 72 / 6,608Yard 서코스 18홀 / Par72 / 6,932Yard 남코스 18홀 / P72 / 6,632Yard                   동 & 남코스 : 캐디플레이  서코스 : 셀프카트플레이

샤토레제 C.C

 ● 코 스 :  27홀 / Par 108 / 10,267Yard  ● 홈페이지 : http://www.ishikariresort.co.jp/ 2004년 · 2005년 LPGA 공인경기 "샤토레제 퀸즈 컵 '개최코스로 아즈고원에 위치해 상쾌하고 시원하며 웅대한 홋카이도의 파노라마를 360도 바라보는  챔피언십 골프장입니다.

북해도 골프클럽 (Hokkaido Golf Club / 라이언코스&이글코스)

● 코 스 : 라이언코스 18홀 / Par 72 /6,664 Yard & 이글코스 18홀 / Par 72 / 7,028 Yard 홋카이도 특유의 대자연에 둘러싸인 홋카이도 골프클럽은 다른 2종류의 전략적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글코스는 물을 많이 도입한 아름다운 경관과 안정감 있는 넓은 아메리칸 스타일이고, 라이온코스는 러프가 크고 작은 마운트로 구성되어 스코 텟슈 링크스를 방불케하는 난이도있는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투어 인원선택

성인기준

0원
총 금액
0
출발일별 가격상이 / 반드시 상담후 가격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