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골프 Durigolf【해외&국내골프 전문여행사】

오사카/고베 골프장 예약

오사카/고베 골프장 예약

한국의 청담동. 천연온천. 최고명품골프장에서의 라운딩~~

  • 여행국가

    일본

  • 일정

    0박 0일

  • 기간

    연중

  • 항공

    선택항공

상품시작가

상품가를 입력해주세요.

포함/불포함/선택경비 안내

포함내역
그린피/전동카
불 포함내역
●일본 골프 특성상 캐디 없는 골프장이 대다수입니다. (골프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선택경비
     &
참고사항
<한국 출국시> 1. 여권 2. 항공권 <일본 입국시> - 입국신고서 & 세관신고서 (기내작성) 또는 - 비지트재팬앱 등록 후 입국&세관신고 QR코드생성 ( 추천 : 입국수속이 빠릅니다.) ● 원하는 라운딩날짜/인원을 알려주시면 실시간 조회로 빠르게 피드백 드립니다. ● 골프장 확정 금액은 주중/주말, 연휴, 명절, 예약시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예약금(예약수수료)를 입금하시면 예약 확정 후 예약바우쳐 보내드립니다.(골프비용 현장결제) ● 항공,렌트카,호텔등 예약대행 가능합니다.(출발전 사전 예약) ● 예약 취소시 환불은 예약&환불 규정(골프장규정)에 따라 환불가능하나 예약대행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1일차
태평양 C.C (太平洋クラブ有馬コース)

● 코 스 : 18홀 / 72PAR / 6,505Yard ● 홈페이지 : https://www.taiheiyoclub.co.jp/course/arima/information.html 롯코코스에 인접해 있으며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즐겁게 플레이 할 수있는 매력적인 코스입니다.거리가 짧은만큼 그린 주변 벙커가 위협적이고 계곡이 페어웨이에 파고 들어 오기도하고 끊임없이 플레이어의 실수를 유발해 안심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아리마C.C

● 코스 : 18홀 / PAR 72 / 6,738 Yard ● 홈페이지 : http://www.arimacc.jp/ 완만한 구릉지가 펼쳐지는 웅대한 부지에 만들어진 골프코스로 400야드를 넘는 미들홀 (5홀). 또한 연못넘어 谷超え, 도그레그홀 등 바리에이션 풍부한 레이아웃. 그린 평면에서 큰 벤트원 그린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티그라운드와 페어웨이는 동계 오버시드로 1 년 내내 푸른 잔디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니시노미야고원 (西宮高原ゴルフ倶楽部)

● 코 스 : 18홀 / Par 72 / 6,906 Yard ● 홈페이지 : http://nishinomiyakogen-gc.com/ 니시노미야 고원의 지형을 살려 174.9 만 ㎡ (약 53만평)라는 호화스러운 넓이에 자유로운 발상과 모두가 도전하고 싶어지는 골프장입니다.. 각각의 홀은 하나도 같은 패턴이 없이 평탄한 페어웨이 같지맍 다양한 종류 접근에서 바라 볼 18홀입니다. 탄탄한 구형을 이루는 페어웨이 한가운데를 연못과 개울이 있고, 야트막한 구릉(고저 40M) 지형을 살려 재미를 더했습니다.

고베 태평양 골프장(Taiheiyo Club Rokko Course/롯코 코스)

● 코 스 : 18홀 / Par 72 /  7,034 Yard ● 홈페이지 : http://www.taiheiyoclub.co.jp/course/rokko/ 태평양클럽 롯코코스는  풍부한 자연풍경에 둘러싸인 평평한 페어웨이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1997년에 개최된 남자프로 "미쓰비시 갈란트 대회 '에서 우승한 점보 오자키 프로를 감탄시킨 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그니쳐홀인 마지막 18번홀은 미들홀이면서 3개의 연못과 왼쪽 도그레그 레이아웃이 홀 아웃을 쉽게 허락하지 않습니다. 바로 챔피언쉽 코스에 어울리는 마지막 홀이라고합니다. 클럽 하우스는 장미의 상징으로 알려진 영국의 튜더 왕조를 모델로 디자인되고 중후 한 분위기와 격식의 높이를 여기 저기에 느끼게 해줍니다

고베 롯코 골프장(Rokko Country Club)

● 코 스 : 18홀 / Par 72 / 7,076 Yard ● 홈페이지 : https://www.next-golf.jp/rokkou/ 아리마 온천의 기슭에 펼쳐지는 웅대한 롯코 컨트리클럽은 오사카&고베 방면에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대분분의 코스는 평탄하고 티에서 그린을 내려다보며 과감한 샷을 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아웃 코스는 롯코의 저변을 아낌없이 사용한 완만한 구릉코스로 호쾌한 샷을 즐길 수있는 넓은 에버그린 페어웨이이고 인코스는 자연하천이나 연못을 살린 아름다운 경관으로 부드러운 구릉지에서 느긋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니시고베 (西神戸ゴルフ場)골프클럽

● 코 스 : 18홀 / Par 72 /  6,469Yard ● 홈페이지 : https://www.nishikobegolfcourse.com/ 고베시내에서 10분거리의 니시 고베 골프클럽(Nishi Kobe Golf Club)은 구릉코스로  넓은 페어웨이와 함께 업다운이 적은 홀이 많아 과감한 샷으로  편안한 분위기속에 플레이를 즐길수 있습니다.

투어 인원선택

성인기준

0원
총 금액
0
출발일별 가격상이 / 반드시 상담후 가격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