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골프 Durigolf【해외&국내골프 전문여행사】

[괌 맞춤골프] 괌 골프 + 호텔 5일

[괌 맞춤골프] 괌 골프 + 호텔 5일

괌 쇼핑,엔터테인먼트의 중심부에 위치해 하얀 모래와 에머랄드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 해변 특급호텔 숙박과 한 번쯤은 멋진 샷을 날리고 싶은 망길라오 시그니쳐홀을 포함한 매일 다양한 골프장에서 멋진 라운딩을 경험해보세요~ 원하는 일정대로 떠나는 괌 맞춤골프 여행!!!

  • 여행국가

    미국

  • 일정

    3박 4일

  • 기간

    연중

  • 항공

    대한항공

상품시작가

상품가를 입력해주세요.

포함/불포함/선택경비 안내

포함내역
●골프,호텔숙박(2인 1실)/조식/송영차량/그린피/전동카/여행자보험/
불 포함내역
●왕복항공 ,PCR검사패키지 비용, 매너팁, 기타 개인경비 ●ESTA 발권 수수료 별도($14) - 여행사 요청시 30,000원
선택경비
     &
참고사항
【괌 입국시 필요서류】 1.여권 2.코로나19 영문백신 접종증명서 (이름, 생년월일, 백신 접종일, 백신 접종 종류 명시) 3.전자예방접종증명서[COOV App (쿠브앱) 설치] 4.괌 전자세관신고서: Guam Electronic Declaration Form 5.신속항원영문음성증명서
1일차
· 도시명 - 인천 · 이동편명 - KE113 · 이동시간 - 09:00
― 인천 국제공항 출발
· 도시명 - · 이동시간 - 14:20
― 괌 국제공항 도착 (4시간 10분 소요 / 시차 +1시간)
· 이동편명 - 셔틀버스
― [핏켓명 : 호텔&고객명 ] 미팅보드를 들고 있는 안내원과 미팅 후
전용차량을 이용하여 호텔로 이동
호텔 체크인 및 휴식
레오팔레스 리조트호텔 ( LeoPalace Resort Hotel )

LeoPalace Resort는 일류시설과 숨막히는 풍경의 평화로움으로 최고의 리조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리조트의 모든 객실은 가족,비지니스, 낭만적 인 휴가를 즐기는 연인,골프를 사랑하는 모든 여행자에게 유익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고급스럽고 캐주얼한 식당에서 식사를하고 맛있는 요리를 선택하여 맛있는 음식을 즐깁니다. 특히 레오팔래스 골프코스는 Jack Nicklaus와 Arnold Palmer는 자연을 최대한 활용하여 괌에서 가장 유명한 챔피언 골프코스로 알려진 36홀 골프코스를 설계했으며, 모든 투숙객에게 비교할 수 없는 규모의 스포츠 천국을 제공합니다. 국제 규격에 따라 지어진 수영장, MLB 인증 크기의 야구장 및 축구장 및 최대 표준의 다양한 스포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괌 리프호텔(Guam Reef Hotel)

괌 리프 & 올리브 스파 리조트는 풍성한 환대와 양질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제공합니다. 괌 국제 공항에서 차로 10 분 거리, 쇼핑과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에 위치하며 하얀 모래와 에메랄드 그린의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 재미와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있는 해변 호텔로 친절한 직원의 섬세한 서비스로 모든 고객을 진심으로 모시겠습니다. 남국의 분위기 넘치는 호텔에서 충실한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숙박을 마음껏 즐겨주세요

더 웨스틴 리조트 괌(The Westin Resort Guam)

타무닝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걸어서 10분이면 언더워터 월드까지 가실 수 있고, 파이파이 비치도 걸어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하갓냐까지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 주변 지역을 관광하시고 싶은 분들이 방문하시기 좋습니다. 이 밖에도 앤토니오 B 윈팻 국제공항도 30분 이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해 VIP 층, 발렛 파킹, 리무진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대연회장, 거품 욕조, 전용 비치 등의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대가족이나 소가족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키즈풀, 아이돌봄 서비스와 같은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족 여행객들을 고려하여 배치된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리조트의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및 슬리퍼 등이 마련되어 있고 욕실에는 샤워 시설 및 목욕 가운도 있습니다. 객실 내 응접실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차/커피로 따뜻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내부의 Issin Japanese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주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분위기 좋은 카페가 즐비해 있습니다.

더 츠바키 타워(The Tsubaki Tower)

2020년 새롭게 오픈한 The Tsubaki Tower는 괌의 투몬베이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태평양의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합니다. 괌 차모로 전통문화와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조화시킨 최고급시설과 럭셔리 서비스가 특징입니다. 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투몬 시내까지 도보로 약 10분내 거리로 티갤러리아 면세점, 더 플라자 등과 접근성도 좋습니다. 총 27층짜리 건물로 63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340개의 전 객실이 오션뷰이며, 넓은 발코니에서 투몬비치의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텔 닛코 괌(Hotel Nikko Guam)

호텔 닛코 괌은 에메랄드 빛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느 오션프론트 호텔로 괌의 아름다운 비치와 건 비치바다 경관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 위치합니다. 넓고 쾌적한 460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한 리노베이션으로 항상 청결함과 고급스러움을 유지하고 있어 전 셰계인의 휴양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일차
· 도시명 - · 이동편명 - 송영차량
― 조식 후
골프장으로 이동 20-30분 소요
18홀 라운드
망길라오 Golf Club

● 코 스 : 18홀 / Par 72 /6904 yard 코발트 블루 퍼시픽 오션 (Cobalt blue Pacific Ocean), 녹색 코스와 푸른 하늘의 개방 된 느낌, 클럽하우스를 이루는 멋진풍경 등이 골프 클럽을 매료시킵니다. 골프 코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로빈 넬슨 (Robin Nelson) 의해 설계되었으며 아름다운 해안과 역동적 인 풍경에 의해 생성 된 바닷바람과 자연 채광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시그니처 오션홀인 골퍼들에게 가장 이색적인 코스는 12번과 13번 홀이다. 이곳은 바다와 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티샷 지점과 그린 사이에 바다가 있기 때문에 바다를 건너 정확하게 그린에 착지시켜야하는 짜릿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오팔레스(Leopalace Resort Country Club)

● HIBISCUS COURSE : 9홀 Par36 3,326 Yard / 고도의 전략성을 가미한 두뇌적 플레이가 요구되는 코스  ● ORCHID COURSE :  9홀 Par36 3,384 Yard / 괌의 대자연을 살려 레이아웃한 코스로 비기너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코스  ● BOUGAINVILLEA COURSE :  9홀 Par36 3,127 Yard / 남국의 다채로운 대자연을 대담하게 살린 다이나믹하며 아름다운코스  ● PLUMERIA COURSE :  9홀 Par36 3,319 Yard / 변화무쌍한 지형을 살려 익사이팅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코스 대자연을 개척하여 만든 코스인 레오팔레스 리조트 컨트리 클럽은 골프계의 두 영웅이 설계한 세계 초일류 클래스의 코스(아놀드 파머와 잭 니클라우스가 공동으로 설계)로 괌지역 최대급의 홀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맛볼 수 없는 개방감과 전략성이 가득한 코스입니다.

Country Club of the Pacific

● 코 스 : 18홀 / Par72 / 6846Yard (Blue Tee)   CCP 코스는 야자나무로 분리된 페어웨이, 푸른 하늘, 흰 구름, 빛나는 태평양의 신선하고 발랄한 그린이 어우러진 태평양 컨트리 클럽 거의 모든 홀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멋있는 오션뷰 골프장입니다.

Onward Talofofo Golf Club

● 코 스 : 18홀/ Par 72 / 6702 Yards (Tournament tee) 전설적인 PGA 플레이어 9명이 디자인 한 드림 코스 (Sam Snead, Ben Hogan 및 Jean Sarazen 포함) 샘 스나드 (Sam Snead)와 벤 호건 (Ben Hogan)을 포함한 9명의 선임 최고 전문가들이 디자인 한 멋진 꿈의 코스는 광범위한 리노베이션 후 다시 태어났습니다. 코코넛 나무, 꽃, 연못 및 섬 녹색의 물결로 잘 꾸며진 아웃코스는  골프를 완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처녀숲의 배경에에서 자연스러운 지리적 특징을 최대한 활용하는 코스는 전략적 접근이 필요합니다.

스타츠 C.C

● 코 스 : 27홀 / Par 108 / 10,473 Yards 괌 최초의 27홀 골프장으로 동쪽, 서쪽, 북쪽 등 세 곳에 각각 9개홀씩 모두 27홀 토너먼트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총 면적이 116만 평방미터이고 동쪽 코스가 3,552야드, 서쪽 코스가 3,636야드, 북쪽 코스가 3,285야드로 일본의 유명한 설계사인 미야자와에 의해 설계되었다. 코스는 대부분 평탄한 지형이 많아 호수나 벙커 등을 많이 설치하였고, 벙커가 많이 있어서 골프를 좋아하시는분들이 각 홀마다 집중 해야하는 골프장입니다. 더불어  5성급의 Starts Guam Resort를 보유하고 있어 관광객들의 편의를 최대한 도모하고 있는 골프 리조트 입니다.

라운딩 후 석식 및 휴식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3일차
· 도시명 - · 이동편명 - 도보
― 호텔 조식 후 PCR검사장 이동 (가이드 픽업)
PCR검사후 라운드 *검사비무료
18홀 라운드
라운딩 후 석식 및 휴식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4일차
· 도시명 - · 이동편명 - 도보
― 조식 후
골프장으로 이동 5분 소요
18홀 라운드
라운딩 후 석식 및 휴식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5일차
호텔 조식 후 오전 자유시간
· 이동시간 - 13:00
― 체크아웃 후 공항으로 이동
· 도시명 - · 이동편명 - KE114 · 이동시간 - 16:10
― 괌공항 출발
· 도시명 - 인천 · 이동시간 - 20:00
― 인천국제공항 도착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
석식 - 불포함

투어 인원선택

성인기준

0원
총 금액
0
출발일별 가격상이 / 반드시 상담후 가격결정